[아이티데일리]㈜제이오컴퍼니는 생활건강 전문브랜드 ‘힐링큐 힐링안마기’를 앞세워 각종 안마용품이나 뷰티, 헬스 케어 제품 등 여러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소비자의 호응을 가장 많이 얻은 제품 중 하나인 3D 입체 발마사지기 ‘힐링닥터풋(KW-6000)을 이전에 만나볼 수 없던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힐링닥터풋은 대한민국 좋은 제품 HIT500에도 선정된 제품으로 그 품질과 기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발의 굴곡과 형태에 맞도록 제작되어 지압 길을 걷는 듯한 효과는 물론이거니와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집안 어디에 두어도 어색함이 없다.

발마사지기 특성상 발을 직접 넣어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제 아무리 가족이라도 위생상 걱정이 될 수밖에 없다. 하지만 힐링닥터풋의 경우 이러한 점을 보완하여 커버를 분리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기 때문에 위생에 대한 걱정을 덜었다. 커버를 분리하여 세탁할 수 있어 항상 청결한 상태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모든 구매 고객께 전용 커버를 하나 더 증정하고 있어 커버를 세탁 하는 중에도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힐링닥터풋은 이베이(옥션, G마켓)를 통해 현 최저가인 39,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1+1 옵션으로 구매 시 쿠폰을 적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힐링닥터풋 외에도 4세대 실리콘 안마구를 탑재한 목·어깨안마기 ‘힐링맥약손’과 ‘뉴힐링7S' 제품 역시 특가로 판매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