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우아하고 청순한 분위기 여신 이지아의 파우치 속에는 어떤 제품이 들어 있을까?

이지아가 지난 4일 온스타일 ‘겟잇뷰티’ 토킹미러에 출연해 심플뷰티 팁과 함께 파우치 속 아이템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이지아의 셀프 톤업 꿀팁으로 기초단계에서는 “그날그날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다른 종류의 기능성 앰플세럼을 사용한다”며 하얀 피부의 비법을 공개했다.

햇빛을 많이 쬐었다면 ‘화이트닝 앰플’, 피부가 붉고 예민한 날은 ‘진정 기능성 앰플’을 사용하고 이날 촬영에는 전날 잠을 많이 못잤다며 푸석푸석한 피부에 영양을 줄 수 있는 콜라겐 앰플세럼을 사용하였다.

이지아가 소개한 컨디션 앰플세럼은 나인위시스의 퍼펙트9 앰플세럼으로 총 6종 구성(메가 비타민,미라클 화이트,캄,익스트림 옥시전, 얼티밋 콜라겐, 하이드라 스킨)으로 그날그날 피부 컨디션에 맞춰 집중관리하는 고농축 앰플세럼이다.

또 이지아는 파우치 속 아이템 중 가장 오랜기간 사용한 톤업크림을 애정템으로 소개하였다. 평소 메이크업을 거의 안하기 때문에 하루도 빠짐없이 항상 들고 다닐 정도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톤업크림(나인위시스, VB얼티밋)은 인위적으로 하얗게 되는게 아니라 충분한 수분감으로 자연스럽게 가볍게 밀착되어 바르는 즉시 피부 톤업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