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건강&다이어트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 디-데이가 프리미엄 국내산 닭가슴살 뉴닭 라인 출시를 기념해 소스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100% 국내산 뉴닭라인은 닭가슴살 함량을 높이고, 지방을 낮춰 전체 칼로리 섭취량을 줄였다. 또한, 23종 유기농 베리류 및 과일, 야채를 비롯해 4종 비타민과 9종 아미노산, 8종 미네랄, 귀리 식이섬유가 함유됐다.

5종 신제품 가운데, ‘매콤쫀득 통귀리’와 ‘담백쫀득 통귀리’는 슈퍼푸드 통귀리를 함유한 큐브형 제품이다. ‘고추가 아삭/아몬드가 오독/훈제향이 솔솔 참숯불’은 소시지형 제품으로, 당류와 트랜스지방을 포함하지 않았다.

업체 측은 해당 제품이 ‘화학첨가물(타르색소, 발색제 및 보존료, 인공감미료, 산화방지제)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해당 홈페이지에서는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뉴닭 전용소스인 스위트 핫 칠리소스, 프레쉬 유자 소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덤+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취향에 따라 2가지 소스 중 1가지 소스를 선택할 수 있다.

이에 대해, 뉴트리 디-데이 관계자는 “닭가슴살이 퍽퍽하다는 기존의 편견을 깨는 것이 이번 신제품 출시의 목적”이라며 “본사는 맛있고 간편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이 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어서 그는 “패키지 상품별 14~16% 할인율도 적용하고 있으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각 제품의 할인율을 꼼꼼히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