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이 아동·미술심리상담사를 비롯한 총31종 민간자격증 무료수강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5,000명에게 방과후지도사, 병원코디네이터 포함 총 31종에 대한 무료수강 기회를 제공한다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홈페이지 접속 후 회원가입 시 추천인 칸에 ‘STUDY'를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를 진행 중인 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은 사회 각 분야의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방과후지도사, 아동·미술심리상담사 등의 민간자격증 교육을 보급하는 브랜드다. 서울특별시강남교육지원청으로부터 원격평생교육원 시설인가를 받은 이 브랜드는 국가지정 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자격증(방과후지도사, 병원코디네이터, 아동·미술심리상담사 등)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 대학생, 직장인, 주부, 구직자 내일배움카드 이용자 등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자격증이 스펙 향상 및 자기계발의 수단으로 활용되면서 내일배움카드제 훈련과정을 거치거나, 큐넷 자격증 취득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이들이 연계적인 학습을 통해 취득하기 용이한 민간자격증 교육과정을 차후에도 더 많이 개발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