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에이치앤비홀딩스는 보건복지부 신약 연구개발 업체로 승인된 기업으로 종양 및 면역 결핍질환 등의 완제의약품 연구개발 기업이다.

질병치료와 인간의 생존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성분을 인체에 적절하게 작용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신약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여 생체에 있어 극미량원소이며 인체에 여러 가지 생리작용에 관여하는 셀레늄의 연구를 거듭한 결과 지난 4월 6일 셀레늄 배합기술 취득에 성공하였다.

이 업체는 독일 및 의료R&D가 활성화된 국가에 비해 국내에서 셀레늄 은 치료개선 및 보조용으로 활용되는 것으로 질병을 예방하고 실질적으로 치료까지 할 수 있는 의료목적 소재로 보고 있다.

실제 저명 있는 국내외 학회에서 종양, 면역결핍질환, 각종염증 질환 등 난치성질환과 관련이 깊다는 연구가 발표되고 있다. 이미 의료 선진국에서는 폭넓은 연구임상에 활용되어 이와 같은 질환에 치료법으로도 시행되고 있다.

이러한 국내외 흐름에 맞춰 종양치료 프로그램, 아토피 치료 프로그램, 염증성 질환 치료프로그램에 셀레늄 등 추가 여러 성분을 접목하여 인체에 부작용이 없고 보다 효과를 나타낼 수 있는 치료제 및 보조제를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추가적인 원천적 기술 및 상용특허기술을 확보하기 위한 준비 또한 확보되었고 지속적인 연구기술 개발을 통해 업계 선도를 위한 의지를 표명하고 있다.

에이치앤비홀딩스는 연구개발의 첫 작품으로 셀레늄 고농축배합된 브랜드를 론칭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