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건강식품제조기 브랜드 ㈜오쿠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메탈실버 중탕기(OC – S1120S)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기존 레드 계열보다 트렌디하고 세련되게 디자인됐다.

메탈 실버 중탕기는 현재 오쿠 본사 쇼핑몰에서 하이마트 출시기념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출시 전인데도 불구하고 예약이 이어지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 업체가 선보인 신제품 미니오븐은 스퀘어 모양으로 전면의 창이 블랙 글래스로 구성돼 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점차 늘어나고 있는 싱글족을 위한 아담한 사이즈와 편리한 기능은 주방을 또 하나의 인테리어 공간으로 인식하고 있는 젊은 세대의 요구에 발맞춘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국내 유명 리빙 잡지에 게재되기도 했다.

오쿠는 오는 5월 10일까지 메탈실버 예약주문을 받고 있으며 사은품으로 내솥을 증정한다. 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6일까지 어버이날 효도선물 경품증정, 5월 30일까지 건강약초 구매고객에게 경품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월 한달동안 오쿠의 제품을 패키지로 알뜰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알뜰 패키지전도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쿡방과 먹방의 인기와 함께 주방의 인테리어에도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특히 블로그 등 SNS에 요리 사진을 올리는 20~30대 젊은 주부들이 늘어나면서 주방은 요리만 하는 공간이 아닌 다른 사람들에게 나의 라이프 스타일과 가치, 삶의 여유를 함께 보여주는 공간으로 탈바꿈하고 있다”며 “주방의 분위기를 결정짓는 주방용품도 인테리어를 고려한 디자인 감각을 도입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