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소자본 커피숍창업 ‘카페 더바빈스’는 현재 전국 순회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 회사는 5월 4일 오후 5시 부산 사상점에서 부산·경남지역 창업설명회를, 5월 11일 오후 2시 일산 행신역점에서 창업설명회를 각각 개최한다.

창업설명회에 참석하면 '카페 The바빈스'의 성공 경쟁력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명회 참석자에 한해 가맹비와 교육비, 홍보판촉비를 면제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회사 마케팅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커피 판매량이 크게 증가한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라며, “본사 유러피언 스타일의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구축하고 있어 테이크아웃 판매뿐만 아니라 더운 여름 시원한 매장 내에서 커피를 즐기고 싶어 하는 홀 손님도 증가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한 낮의 기온이 25도에 육박할 정도로 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거리에는 아이스커피를 든 사람들이 넘쳐나는 것에서도 알 수 있듯이 커피전문점 창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지금이 적기라고 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 싸서 좋다! 더 커서 좋다! 더 맛있어서 좋다! 더 좋아서 행복한 커피'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는 '카페 The바빈스'의 일명 '싸커맛 아메리카노'는 날씨가 더워지는 요즘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는 것. 1,000원대 저렴한 가격에 100% 아라비카 원두를 블렌딩한  원두를 사용하고 있으면서도 가격은 내리고, 사이즈는 키운 슈퍼킹사이즈 커피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