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딜라이트소다는 자사의 새로운 탄산수제조기 ‘셰프(CHEF)’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이 회사의 탄산수제조기 ‘엣지(EDGE)’의 후속제품이다.

이 제품은 ‘세상 모든 음료에 탄산을 넣다’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는 등 기존 탄산수제조기와 차별화했다.

기존 제품들은 순수한 물에만 탄산이 주입 가능함에 따라 씨그램이나 트레비 같은 탄산수에 기호에 따라 시럽을 첨가해 음료를 만들어 마셨다.

반면, 딜라이트소다 셰프 탄산수제조기는 오렌지주스 등 각종 과즙 음료는 물론 와인이나 보드카 김빠진 콜라, 사이다, 맥주 등에도 강력한 탄산을 주입할 수 있다. 이에 대한 특허도 처음으로 적용됐다.

또 미세 탄산 블랜딩과 거친 탄산 블랜딩이 가능하도록 했고, 탄산 분사 노즐을 세밀화해 보다 밀도 높은 산펠레그리노급의 고품질 탄산수를 만들 수 있다. 아울러 국내산 천연 탄산가스를 사용해 탄산 특유의 쓴맛이 없는 깔끔한 탄산수를 만들 수 있다.

한편, 최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서 이 제품은 우승상품으로 공개됐다.

이날 가수 놉케이와 블락비 박경이 게스트로 등장했고, 이날 우승자가 된 박경에게 딜라이트소다 셰프 탄산수제조기가 상품으로 전달됐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