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매회 호기심을 자극하는 뷰티 아이템과 뷰티스트를 소개하는 생활밀착형 뷰티 전문 프로그램 ‘진짜뷰티’는 오는 3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19회분부터 스타들의 뷰티멘토라 불리는 한규리 뷰티컨설턴트를 전문패널로 적극 투입해 또 한 번 ‘새로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은지와 포미닛 리더 남지현이 공동 MC를 맡고 있는 ‘진짜뷰티’ 프로그램은 시청자들을 위한 뷰티 관련 정보를 보다 친숙하고 알기 쉽게 전달하기 위해 뷰티 업계의 전문가들과 온라인상에서 주목받고 있는 다양한 뷰티스트를 초대해 뷰티템을 전격 분석, 또 뷰티대전을 펼치는 등 신선하면서도 알찬 뷰티 꿀팁을 전수하고 있다..

‘진짜뷰티’ 측은 “20년간 뷰티전문가로 업계에서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한규리 뷰티컨설턴트를 전문패널로 전격 투입하면서 정확한 뷰티정보를 전달하고, 특유의 입담을 곁들여 프로그램의 전문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고자 한다”며, “첫촬영부터 가감 없는 뷰티 지식과 노하우를 선보여 앞으로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규리 뷰티컨설턴트는 “앞으로 솔직하고 거침없는 뷰티토크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며 당찬 각오를 내비치기도 했다.

한규리 뷰티컨설턴트는 피부연구가이자 스타지망생, 유명 연예인들의 이미지컨설팅을 담당하며 그동안 업계에서 전문적인 지식 및 뷰티 노하우를 톡톡히 쌓아왔다. 그녀의 손을 거친 연예인들은 빅뱅, 2NE1, 소녀시대, 샤이니 등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있다.

한편, ‘진짜뷰티’ 19회 방송분에서는 여심의 마음을 두드리는 ‘쿠션’에 대한 전반적인 트렌드와 뷰티 전문가들이 직접 화장대에 놓고 쓰는 제품들은 물론, 뷰티스트의 더욱 업그레이드된 메이크업 팁을 만나볼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