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기획, 기술지원, 소비자 및 기업영업 부문 모집

[아이티데일리]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가 2016년도 정규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한국레노버가 국내 진출 이후 진행하는 첫 공개채용이다.

모집 분야는 상품기획, 기술지원, 소비자 및 기업영업 부문이며,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2015년 졸업자, 2016년 2월 졸업자, 2016년 8월 졸업예정자 대상)로서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대상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레노버 신입사원 공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방문이나 우편 접수는 불가하다. 접수기간은 오는 5월 2일부터 13일까지다.

레노버는 서류 접수에 통과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역량, 프레젠테이션 및 영어 인터뷰 등 3가지 단계로 이뤄진 실무 면접을 실시한 후, 임원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 예정은 현재 2016년 7월로 예정돼 있으며, 수습 기간 6개월 후 정규 직원으로 전환된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는 “전 세계 160개 이상의 국가에 제품을 판매하는 글로벌 기업인 레노버는 그 어느 때보다도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 혁신 속도를 따라잡기 위해 젊은 인재 채용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한국레노버는 이번 공개 채용에 포기하지 않고 발전하기 위해 계속 전진하는 열정을 갖춘 젊은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길 희망한다”고 설명했다.

▲ 한국레노버가 2016년도 정규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