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하기 쉬운 보안, 꼭 필요한 보안 인식 확대 위해 다방면으로 활동할 것”

▲ 윤두식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가 ‘2016년 대한민국 ICT 이노베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미래창조과학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

[아이티데일리] 지란지교시큐리티 윤두식 대표가 지난 4월 29일 개최된 ‘2016년 대한민국 ICT 이노베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미래창조과학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ICT 이노베이션 대상은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 대한상공회의소 등이 주관하는 행사로 ICT 융합 및 활용을 통한 산업 전반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우수 기업·기관 및 유공자를 선정하여 포상하는 정부 시상제도 이다.

지란지교시큐리티 윤두식 대표는 ‘착한SW, 따뜻한 보안’이란 기업 슬로건 하에 SW와 인문학 가치를 결합한 사람 중심의 보안 솔루션 개발에 힘써왔다. 또한, 보안이 삶에 내재화되고 있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급변하는 IT·보안 이슈/트렌드를 파악하고 대비할 수 있도록 정보보안 콘텐츠 생산, 공유하고 보안 인재 육성을 위한 보안 멘토링 활동을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 이와 같이 정보보안의 필요성을 알리고 보안 인식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윤두식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는 “SW와 인문학이 결합된 기업 철학은 지란지교시큐리티의 핵심 가치다. 앞으로도 ‘이해하기 쉬운 보안, 꼭 필요한 보안’이라는 인식 확대 및 정보보안 산업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활동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보안SW 전문기업으로 메일보안, 문서보안, 모바일 보안을 주요 사업영역으로 하고 있다. 스팸 및 메일APT 대응 솔루션 ‘스팸스나이퍼 APT’, 보안파일서버 ‘오피스하드’, EMM(전사적 모빌리티 관리)솔루션 ‘모바일키퍼’등 각 분야별 1위 제품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