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소통채널 확보 및 고품질 기술지원 서비스 제공

▲ 토마토시스템의 기술지원사이트 '테크돔'이 오픈했다.

[아이티데일리] 토마토시스템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SW 기술지원 공식 사이트 ‘테크돔’을 2일부터 오픈했다.

기술자료와 교육, 제품별 릴리즈 소식, Q&A 등이 제공되는 등 사이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확보하고자 제작됐다. 또한 해당 사이트를 통해 고품질 기술 지원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제품별로 분산돼 있던 기술지원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해 개발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는 소통 창구 역할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기술지원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문의’에 대한 조치상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담당자와 즉시 연결될 수 있게 콜 센터도 운영, 빠른 시간 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 한다는 전략이다.

박성준 토마토시스템 기술지원팀 수석은 “고객들의 문의와 요청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온라인상 고객센터를 마련하게 됐다”며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기술지원 서비스로 고객 편의성이 극대화될 전망이며, 기술지원이력을 분석해 체계적인 서비스와 고객관리를 이끌어갈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토마토시스템은 기술지원 조직은 물론 제품의 품질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품질관리(QA) 전담 조직을 구성하여 고품격·고품질화에 주력하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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