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강원도 영월 주천면 소재 한우직거래 마을 ‘영월한우프라자’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우 특별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월한우프라자는 5월 영월을 찾는 사람들에게 한우 구매 할인 혜택과 함께 다하누곰탕(600g) 한 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어린이 날, 어버이날, 석가탄신일, 스승의날, 성년의 날 등 각종 기념 행사가 많은 5월에 직장 동료을 비롯한 가족, 부모님, 스승님, 친구 등과 부담 없는 각종 기념 행사를 보낼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몰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5월에는 한우 알뜰 모둠 3인분 510g(구성: 등심, 안심, 채끝)을 특별 할인된 38,000원에 공급 하고, 1++등급, 1+등급, 1등급 한우등심 외 바비큐 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우선물세트도 전 품목 특별 할인 비용으로 판매하는데 '등심세트1호(1.8kg)의 경우 특별할인 21만1,500원에 판매된다.

한우뿐만 아니라 강원도 영월 명품 토종 돼지인 꺼먹돼지(재래돼지)도 특별 할인을 하고 있다.

가정이나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한우 바비큐용과 '꼬리세트.사골세트’, '명품한우선물세트'도 10~20% 할인된 가격으로 공급 된다.

직접 영월을 찾는 여행객들에게는 특별한 사은품이 더해진다. 영월 여행 중 대한민국 대표 한우관광 1번지, 강원도 영월 한우마을 ‘다하누주천사거리점’과 ‘다하누한우프라자’를 찾으면 한우구매 시 다하누 곰탕 한 팩을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강원도 관광지 외 여행지에서 인증사진을 찍고 방문해도 참여할 수 있다.

영월 한우프라자 할인 판매 및 이벤트 행사는 5월 말일까지 인터넷 ‘영월한우프라자’ 한우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