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경기도 용인 동백지구에 여럽풍 중소형 타운하우스 ‘하우스디 동백 테라스’가 분양을 시작한다.

하우스디 동백 테라스는 단지 바로 뒤 석성산으로 둘러싸여 있는 도심속 녹지형 테라스 하우스로 석성산의 쾌적한 자연환경 및 자연경관을 확보하고 있다.

또 층간소음 없는 수직복층구조로 1~3층은 물론 옥상 테라스까지 1가구가 독립적으로 사용해 층간소음으로 인한 이웃 간 갈등이 발생할 요소를 줄였다.

각 가구마다 1층 테라스와 옥상테라스 총 2개의 테라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면적 극대화를 통해 테라스 면적까지 합산 시 실 사용면적은 약 40평 이상에 달한다.

단지는 A, B, C 세가지 타입으로 A타입은 지하주차장을 제공한다. 반면 B타입은 동간 거리가 넓어 간섭을 최소화할 수 있고, 옥상 테라스 정원은 모든 타입에 공통적으로 적용된다.

이밖에 전 세대가 남향과 남동향, 남서향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돼 채광과 통풍을 높였으며 서비스 면적 극대화를 통해 실사용 공간을 증가시켰다.

특히 이 단지는 기존 테라스 하우스 및 타운하우스가 도심생활권 밖에 위치해 교육환경, 생활편의시설 등 이용의 불편함 많았던 것을 개선했다.

이 단지는 반경 300m내외로 백현초등학교와 백현중학교, 백현고등학교 등이 위치했고, 이마트와 쥬네브 롯데시네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등 기반시설을 갖추고 있다.

분양 홍보관은 기흥구 동백동 590번지에 위치해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