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은 오는 5월 31일까지 단체도시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업체의 단체도시락을 일정 금액 이상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본포인트 카드 적립 금액을 추가로 제공해주는 행사로 전국 약 200개의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단체도시락 구매 금액에 따라 3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점, 5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점, 10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점의 본포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단, 본도시락 홈페이지내 단체도시락 문의 게시판 및 전화 상담을 통해 주문한 고객에 한해서만 추가 포인트 혜택이 제공된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따뜻한 봄에는 MT나 야유회와 같이 기업체 및 교육기관 등의 외부 행사로 인해 단체도시락 문의가 많아져 내부적으로는 특별 영업팀을 운영하며 단체도시락 수급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며, “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건강한 본도시락으로 좋은 날씨에 좋은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포인트 카드는 본죽, 본도시락, 본죽&비빔밥카페 등 전국 약 1500개의 본아이에프 전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로, 한 장의 카드로 포인트를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다.

회원가입은 매장에서 바코드 스티커를 발급 받아 ARS(1688-0453)를 통해 등록하거나, 모바일 웹 사이트에서 바로 발급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지난 해 5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스마트월렛 시럽(Syrup)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이 업체의 경우 매장 내 식사와 포장판매는 3%, 배달은 1%의 금액이 적립되며, 포인트 1000점 이상 적립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