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 CX100 PC 스피커폰, 일반 스피커폰 보다 4배 이상 고성능 보장

폴리콤(한국 지사장: 전우진)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커뮤니케이션스 서버(Microsoft Office Communications Server, 이하 OCS) 2007을 지원하는 HD폰 4종을 출시했다.


▲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커뮤니케이션스 서버 2007을 지원하는 폴리콤의 HD폰 4종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커뮤니케이터(Microsoft Office Communicator) 2007전용 휴대용 스피커폰인 CX100과 CX200 스피커폰, 핸드셋, CX400 무선 데스크톱 핸드셋 및 임원용 IP 폰 CX700으로, 현재 OCS 2007 베타버전 사용 등록자들은 CX100 스피커폰을 이용할 수 있다.

폴리콤 CX100 스피커폰은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 필요 없이 USB를 통해 노트북 또는 데스크톱 PC와 연결되는 오피스 커뮤니케이터 2007의 주변기기로 이동성이 뛰어나다. 또한 핸즈프리, 하이파이, HD 음성을 특징으로 하며 회의실이나 사무실, 호텔룸과 같은 곳에서 노트북을 통해서도 컨퍼런스 전화를 걸 수 있어 효율적인 협업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일반 전화의 스피커폰 성능보다 네 배 이상 선명한 모바일 HD 음성을 제공하며 착신, 발신, 음량 조절 등의 원터치(one-touch) 제어가 가능하고 외부 버튼을 통해 음소거 기능(mute)을 작동시킬 수 있다.

폴리콤 음성 사업부 총괄 서닐 발라(Sunil Bhalla) 수석 부사장은 "오피스 커뮤니케이션스 서버 2007 전용 폴리콤 CX 솔루션은 HD 음성, 친구 목록 전화걸기, 무선 설계 등의 여러 기능을 기반으로 사용자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제공한다" 며, "폴리콤의 솔루션은 PC 확장성에 데스크톱폰의 친숙함과 HD 음성 품질을 접목해, 사용자들이 생산적인 환경 내에서 고객, 협력업체 및 동료들과 간편하게 의사소통할 수 있도록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