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신규 고객에 3만원 상당의 레진코믹스 코인 증정

▲ kt M모바일은 신규가입고객에게 유료 웹툰을 볼 수 있는 레진코믹스 코인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이티데일리] kt M모바일(대표 김동광)은 웹툰 전문 기업 레진엔터테인먼트(대표 한희성)와 제휴를 맺고, 신규 가입 고객들에게 유료 웹툰을 볼 수 있는 코인 증정 프로모션을 4월 25일부터 5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레진코믹스 온라인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M모바일 직영몰에서 알뜰폰을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레진코믹스 180코인을 제공한다. 이는 레진코믹스 유료 웹툰 약 60편, 시리즈 1~2편을 볼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코인이다.

레진코믹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웹툰 전문 사이트로,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웹툰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표작으로 ‘신기록’, ‘우리사이느은’, ‘단지’, ‘먹는 존재’ 등이 있다.

프로모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레진코믹스 온라인 사이트와 모바일 앱 상의 kt M모바일 배너를 클릭해 가입을 진행해야 한다. 단말 결합 가입뿐만 아니라, 약정기간 없이 USIM(유심)만 구매해 가입해도 혜택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전용태 kt M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알뜰폰과 웹툰의 색다른 만남으로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재미있는 혜택을 주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레진코믹스와의 지속적인 제휴로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