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부천 돌잔치전문 아모리노에서 가정의 달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 업체는 다양한 단독룸 및 합리적인 가격에 170여 가지 호텔식 프리미엄 음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곳에서 준비한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는 총 세 가지로, 4, 5월 행사자를 대상으로 잔여석 돌상차림 무료진행, 계약자 2인 시식권과는 별도로 4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또 평일 상담 후 계약자에게는 선착순 50명에 대해 고급와인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2016년 기념으로 진행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는데, 시식후기 시 총 식대에서 5만원 할인 혜택과 타임할인의 일환으로 1인당 식대 최대 2천원 할인, 당일계약 고객엔 1인 식대 최대 4천원 할인 혜택까지 주어진다.

62석부터 120석까지 6개 전문파티홀을 운영하고 있는 아모리노는 최소 보증인원 40명부터 계약이 가능하며, 호텔식 뷔페와 함께 돌의상, 헤어&메이크업, 모바일초대장 등 돌잔치패키지 상품을 통해 논스톱 돌잔치 준비를 돕는다. 또한 맞은편 안중근공원과 계남공원, 실내포토존 2곳을 활용해 돌스냅 촬영도 가능하다.

이곳은 회갑, 칠순, 팔순잔치 등 가족모임도 가능하며, MBC드라마 ‘딱 너 같은 딸’ 회갑연 씬 촬영장소로도 협찬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