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보안 동향, 금융권 적용사례 등 발표 예정

애플리케이션 보안 업체인 미국 포티파이소프트웨어(www.fortifysoftware.com 이하, 포티파이)는 오는 5월 29일(화) 서울 르네상스호텔에서 '애플리케이션 인프라에 대한 보안전략' 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인포섹의 신수정 전무와 전 e-bay 부사장, 마이크로소프트사의 CSO를 역임한 Howard Schmidt 씨를 초청연사로 초빙해 애플리케이션 보안 동향과 실제 금융권 적용 사례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본 세미나에 참가를 원하면 http://summ.co.kr/fortify20070529/ 에서 사전등록하거나 02-3409-0934 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본 세미나를 개최하는 포티파이소프트웨어의 주력 제품인 '소스코드분석 스위트'는 Java, JSP, .Net, ColdFusion, C, C++, C#, PL/SQL등의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취약점 분석이 가능하며 2005년부터 인터비젠테크놀로지를 통해 국내 공급되기 시작해 하나은행, KB 국민은행, SC제일은행, 외환은행 등 금융권 및 삼성전자, SK 텔레컴 등 다수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이 밖에도 포티파이소프트웨어는 웹 스캐너 개념의 '포티파이 트레이서', 웹 방화벽인 '포티파이 디펜더'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