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오는 4월 30일 토요일 아브뉴프랑 광교에서는 싱글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미팅 이벤트 ‘파리의연인 IN 아브뉴프랑’이 개최된다. 행사 주최측에 따르면 200명을 모집하는 대규모 미팅 행사다.

(출처: 새미프 홈페이지)
행사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참가자 모집은 온라인 홈페이지(새미프)를 통해서 진행되며 남녀 각 100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자격은 25세에서 35세 사이의 직장인으로 한정되어 있다.

당일 참가자들은 아브뉴프랑 내의 제휴된 음식점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각 음식점 입장 시 진행요원의 안내에 따라 남녀 2:2로 좌석이 배치된다. 행사를 위한 음식과 맥주가 제공되어 음식을 먹으며 자연스럽게 이성과 대화를 하게 되는 방식이다.

행사를 주관하는 새미프 측 관계자는 “이전에도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미팅 행사를 종각, 신촌 등에서 진행했었다. 여러 사람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기회다.”라고 전했다.

행사를 기획한 아브뉴프랑의 관계자는 “아브뉴프랑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이국적인 분위기는 데이트 장소로 매력적인 곳이다. 이번 ‘파리의연인 in 아브뉴프랑’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현재 ‘파리의연인 in 아브뉴프랑’ 행사에는 남성 75명, 여성 71명이 참가신청을 한 상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