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다이어트 전문업체 비너스다이어트는 단기 집중 다이어트를 위한 ‘단백질다이어트 4주 프로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너스는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뱃살ㆍ허벅지ㆍ엉덩이 등 단기간 부위별 다이어트를 고려하는 여성들을 위해 마련된 4주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봄맞이 할인 혜택까지 준비했다.

5월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단기 집중 봄맞이 4주 프로그램을 등록하는 모든 고객에게 77%할인 혜택(23만원상당)이 제공된다.

이 업체는 주차별 체계적인 진단서비스와 맞춤식 식단표를 제공하며, 4주 집중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 스스로 자신을 진단하게하고, 식습관을 개선시켜 단기간 다이어트를 가능하게 하는 것이 장점이다.

비너스 다이어트 대표(라시연)는 “살이 많은 사람은 봄에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좋다는 연구결과에 의해 이번 봄맞이 할인 이벤트와 함께 단기 프로그램을 만들었다”며 “봄에 식욕이 증가해 다이어트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 많은데 원격 팀 기반 서비스를 제공해 혼자하면 포기할 수도 있는 다이어트를 멤버들과 함께 즐겁게 할 수 있게 하고 다이어트의 성공률도 높였다”고 말했다. 이어 “다이어트의 가장 큰 걸림돌인 식단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주고, 체중감량 정체기를 스스로 극복하게 도와줘 다이어트를 하려는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