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 할인쿠폰 2종, 아이템베이 마일리지, 초보자 패키지 등 제공 이벤트도

▲ 아이템베이가 ‘카발 온라인’의 IP를 활용한 웹게임 ‘극한’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아이티데일리]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는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의 신작 웹게임 ‘극한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4월 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극한’은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2천 800명 이상의 유저가 즐기고 있는 PC MMORPG ‘카발 온라인’의 IP(지식 재산권)를 활용해 만든 3D 웹 MMORPG이다. 캐릭터 각성 시스템과 캐릭터의 무기를 자유자재로 변형할 수 있는 점이 특징으로, 부활한 마왕에 대항하고 세상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영웅들이 전투를 벌인다는 탄탄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가지고 있다. 유저들은 전사·기사·궁사·마법사 총 4가지의 직업 중 하나를 골라 박진감 넘치는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아이템베이가 운영하고 있는 게임 포털 서비스 ‘온게이트’는 ‘극한’ 채널링 정식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온게이트 이용약관에 동의한 회원 모두에게는 충전 할인 쿠폰 2종과 아이템베이 마일리지 1천원 권, 그리고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초보자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게임 상에서 첫 유료 결제를 한 회원들에 한해 온게이트 토큰 1천원 권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상시 혜택으로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를 온게이트 전용 토큰으로 충전 시, 충전 금액의 10%가 추가 지급되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한혜진 아이템베이 사업본부 이사는 “이번에 서비스하게 된 ‘극한’의 경우, 아이템베이 및 온게이트에서 확고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카발 온라인’의 IP를 활용한 게임이라는 점에서 벌써부터 기대감이 상당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