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용권, 보너스코드, 그린카 이용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지급

▲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그린카 제휴 이벤트

[아이티데일리]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4월 1일부터 10일까지 자사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World of Tanks Blitz)’에서 카셰어링 전문업체 그린카(대표 이용호)와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린카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소련 2단계 프리미엄 경전차 ‘Tetrarch’ ▲프리미엄 계정 3일권 ▲250골드가 담긴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보너스 코드 ▲그린카 5시간 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이 지급된다.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그린카 정회원으로 가입한 뒤 그린카 ID를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다만 차량 이용권이 제공되는 만큼 운전면허를 소지한 만 21세 이상의 성인으로, 운전면허 취득 후 1년이 경과해야 응모할 수 있다. 그린카 기존 가입 고객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회원 인증만 거치면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보너스 코드와 그린카 1시간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그린카 수입차 1일 이용권 ▲토그 쿠션 ▲타미야 미니카세트 ▲레이저 마우스 ▲레이저 헤드셋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