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양대 마켓 동시 출시…골드, 장비 제공 기념 이벤트 진행

▲ 넷마블이 올해 첫 모바일 대작 RPG ‘KON(Knights of Night, 개발사 넷마블블루)’을 30일 오전 11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 출시한다.

[아이티데일리]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올해 첫 모바일 대작 RPG ‘KON(Knights of Night, 개발사 넷마블블루)’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 3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KON’은 모바일 게임 1위 업체인 넷마블이 액션 RPG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한다는 계획 하에 준비해온 대작 타이틀로, 지난해부터 게임업계 및 이용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사전등록자만 해도 100만 명에 육박했으며,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진행된 프리미엄 테스트(CBT)에서는 재접속율이 85%에 달하는 등 출시 전부터 크게 주목받았다.

‘KON’은 다수 이용자들이 익숙한 기존 액션 RPG의 틀을 유지하면서도, 두 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운용하는 듀얼액션이 특징인 게임이다. 또한, 이용자가 직접 꾸민 맵(아지트)에서 PvP를 즐길 수 있는 ‘침략전’ 시스템이 모바일 액션 RPG 최초로 적용됐다.

이밖에 액션 RPG를 처음 접한 이용자도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유저 가이드 ‘나침반’ 시스템, 메인 캐릭터뿐 아니라 파트너 캐릭터까지 참여시킬 수 있는 실시간 파티 레이드 등 기존 액션 RPG에서 찾아볼 수 없는 콘텐츠도 대거 포함됐다.

한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넷마블이 야침차게 내놓은 ‘KON’은 액션 RPG 장르의 새로운 실험이자 도전”이라며 “그래픽과 타격감을 한층 화려하고 통쾌하게 진화시킨 것은 물론, 더 많은 이용자들이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완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KON’ 출시에 맞춰 사전등록 보상뿐만 아니라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재화(크리스탈)를 지급하고 접속 일자에 따라 골드, 영웅~전설 등급 장비를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