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테마 던전과 월드 보스, PVP 등 색다른 재미

▲ 에브리앱스 신작 ‘에브리서유기’

[아이티데일리] 에브리앱스는 서유기를 기반으로 한 RPG ‘에브리서유기’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에브리서유기는 국내에서도 친숙한 환상 서사 ‘서유기’를 유쾌하게 풀어낸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개성만점의 매력적인 캐릭터로 변신한 요괴들과 함께 싸우는 서유기 RPG다.

본래 믿음이 강하고 마음이 여린 삼장법사는 인기 만점의 잘생긴 스님으로, 우스꽝스럽게 표현되던 세 제자는 멋지고 강력한 모습으로 태어났다. 여자 요괴들의 귀엽고 섹시한 모습도 또 다른 볼거리다.

‘에브리서유기’의 매력은 다양한 테마 던전에 있다. 금화가 가득한 ‘보물섬’, 물약을 얻을 수 있는 ‘곡식 창고’, 물리 공격으로만 상대해야 하는 ‘마법의 늪’, 마법 공격으로만 상대해야 하는 ‘금강불괴’, 여자 요괴로만 전투해야 하는 ‘서량여국’ 같은 수많은 테마 던전이 다양한 재미를 준다.

서버의 모든 유저가 함께 참여해 대항하는 월드 보스 ‘대붕금시’와 ‘여래석가모니’, 그리고 보스 군단을 처치해야 하는 영웅·악몽·지옥 훈련도 색다른 재미다. PVP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으로, 1대1 PVP ‘결투장’은 물론 3대3 PVP ‘연합전’까지 준비돼 있다.

‘에브리서유기’는 24일 10시경부터 출시돼 현재 구글 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컬처랜드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원스토어도 24일 오후 오픈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브리서유기’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