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되는 불경기로 서민들의 가계부담이 커지면서 본업만으로는 생활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고물가 시대에 가정경제를 거들고자 남는 시간을 이용하여 본업과는 다르게 부업이나 알바를 찾는 투잡족들이 늘어나는가 하면, 주부들의 경우에는 육아와 함께 병행할 수 있는 재택알바를 찾는 움직임이 늘어나고 있다.

이를 반영하여 드림큐는 2012년 업계최초로 홈페이지형 부업서비스를 오픈하고 현재까지 업계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이를 모방한 사이트들이 2013년부터 급속도로 확대 되었는데 드림큐는 이런 모방 사이트 개설을 방지하고자 2013년에 드림큐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특허출원을 이미 신청하였고 2016년 02월 드디어 특허청으로부터 BM특허가 등록완료 되었다.

드림큐의 관계자는 "이번 특허등록은 그동안 드림큐를 아껴주시고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들에게 감사의 말씀들 드린다"며 "현재 드림큐를 모방한 사이트들과 앞으로 드림큐를 모방하는 사이트들에게 적극적인 특허 행사를 하여 드림큐 회원님들의 수익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드림큐는 집에서 컴퓨터로 수입을 올리는 21세기형 재택부업 정보사이트로 차량에 스티커만 붙이고 인증사진을 올리면 수익금을 주는 스티커수익, 컴퓨터만 켜 놓으면 자동으로 수익이 생기는 자동수익, SNS만 하면 수익금을 주는 소식받기 수익 등 총 25가지의 수익 아이템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다.

드림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reamq.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