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시즌을 맞이하여 인테리어 관련 산업도 호황을 맞이하고 있다. 그러나 경기침체로 소비자들은 집 내부의 전체 인테리어보다는 필요한 부분만 골라서 인테리어를 선호하고 있다. 그 중 하나인 베란다(발코니) 페인트는 이사 시 필수품목이라 할 정도로 꼭 필요한 부분이다.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 날씨 특성상 벽면에 습기가 물방울로 맺히는 ‘결로현상’ 때문에 베란다 곰팡이나 부식, 오염 등으로 미관상, 그리고 건강상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

베란다칠 전문기업 메이크업 유어 하우스는 단열기능과 결로방지 등으로 특허받은 프리미엄 기능성 페인트 ‘히트볼’을 이미 3년 전에 선보인 바 있다.

메이크업 유어 하우스 관계자는 “지난 2015년 한 해에만 3,000세대가 넘는 현장을 해당 제품으로 시공하였고, 빠르게 입주시장과 인테리어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면서 “특히 이 제품은 공동구매나 입주 시 옵션 등으로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도를 주고 있다”고 전했다.

메이크업 유어 하우스는 탄성코트, 루벤스톤, 바이오세라믹 페인트 등을 취급하고 있는데, 특히 히트볼은 자체적으로 결로를 최소화하고 곰팡이를 원천 차단하는 장점을 지니고 있어 인기가 높다. 2012년 단열 페인트로 국내 특허를 취득할 만큼 인증받은 확실한 성능이라는 것이 업체의 의견이다.

메이크업 유어 하우스 관계자는 “히트볼은 이사 전 입주청소를 하기 직전에 시공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메이크업 유어 하우스는 수도권 본사 직영 시공팀 총 10팀과 전국 지사가 운영 중인 전문 시공회사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akeupyourhouse.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