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개팅을 앞두고 스피치 학원에 등록해 대화를 흥미롭게 이끌어가는 법을 배우는 사람이 늘고 있다. 이들은 소개팅의 경직된 분위기 때문에 대화를 이어가기 어렵다고 호소한다. 경직된 분위기는 소개팅의 대표적인 단점으로 꼽힌다. 때문에, 결혼적령기 남녀는 다소 부담스러운 소개팅보다 공감대가 비슷한 결혼적령기 남녀가 모인 결혼정보회사 주최 사교모임이나 소규모파티 참가를 선호하는 추세다.

국내 대표 성혼전문 결혼정보업체 메리미는 회원에 특화된 사교모임과 소규모파티를 매회 개최해오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메리미의 사교모임, 소규모파티를 통해 1:1매칭에서 교제로 이뤄지지 않은 싱글남녀의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메리미의 사교모임은 클래식, 골프, 승마 및 와인 등의 다양한 테마로 진행돼 참가자들의 흥미를 높이고 있다. 또한, 메리미의 소규모파티는 전문성을 갖춘 파티플래너와 MC의 진행 아래 이루어지기 때문에 프로그램이 체계화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다.

메리미는 사교모임과 소규모파티 참가열기에 힘입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white day party(3.12)’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또한, 메리미는 현대그룹 임직원과 함께 봄맞이 미팅파티를 기획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3월 18일에 열리는 메리미의‘spring party’ 전 메리미의 커플매니저가 참가자를 대상으로 간단한 전화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3월 26일, 결혼정보회사 메리미가 개최하는 1000억 대 자산가 사교모임파티 ‘Golden Private Party’도 결혼적령기 여성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사교모임은 재력가에 특화된 싱글전용파티로, 사업승계가 확정된 재력가 남성 7명의 참여가 확정되었다. 이 파티에 참석이 확정된 참가자는 메리미 지정업체인 헤어메이크업 청담점 알루에서 특별할인가를 적용받을 수 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메리미는 사교모임, 소규모파티 기획 및 개최에서 더 나아가 1:1매칭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한 달에 최소 2회 이상의 스피드 매칭을 진행하고 있다. 메리미는 결혼정보회사 가입 후 최초의 전담매니저가 만남부터 성혼까지 책임지는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유명하다. 이를 통해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회원의 혼란을 줄일 수 있고 결혼정보업체 매칭 절차의 신속성을 더할 수 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메리미의 1:1상담과 매칭의 전 과정은 철저하게 비공개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메리미는 매칭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신원인증절차를 강화해 매칭의 불안감을 줄였다. 또한, 결혼정보업체에서 10년 이상 근무한 경력의 메리미 커플매니저들이 미팅 준비부터 데이트 코치, 피드백 제공 등을 폭 넓게 관여한다. 이러한 과정에서 메리미는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준수해 결혼정보업체의 신뢰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메리미는 높은 성혼율과 차별화된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한 점을 인정받아 한경비즈니스에서 주최하는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결혼정보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메리미의 다양한 사교모임과 소규모파티 이벤트 참여방법, 결혼정보업체 가입안내는 홈페이지(http://emarry-me.com/) 또는 무료상담전화(02-516-908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