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웹하드 서비스 파일캠프는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여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3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파일캠프의 페이스북 페이지(https://facebook.com/filecamp1) '좋아요' 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먼저, 좋아요 5천 달성시 10명을 추첨하여 가스파드&리사 인형을 증정하고, 1만 달성시 5천 달성 상품에 추가로 5명에게 6만원 상당의 헤라 에센스를 증정한다.

또한 2만 달성시 추가로 10만원 상당의 카카오프렌즈 자이언트 인형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3만 달성시 70만원 상당의 루즈앤라운지 전지현 가방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 모든 참여자에게 최신영화 3편 무료 다운로드권이 지급된다.

파일캠프측은 경품 추첨의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추첨 과정을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 게시하고, 최종 3만 좋아요 달성시 1등 당첨자에게는 경품을 직접 전달하면서 인증샷도 공개할 예정이다.

파일캠프 관계자는 “보다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작은 즐거움을 얻으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경품이벤트를 진행하여 파일캠프 회원 및 팬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