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정통베이글, 크림치즈 디져트카페 Cuzco coffee ‘쿠즈코 커피’가 디져트 박람회 ‘2016sweet korea'에 참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뉴욕의 아침은 베이글로 시작한다는 얘기가 있듯이 베이글은 쫄깃하고 담백한 식감으로 브런치나 간단한 식사대용으로도 제격이다.

아직은 국내에 생소하지만 다채로운 베이글에 색다르게 골라먹을 수 있는 크림치즈가 해외엔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쿠즈코 커피는 18가지 베이글, 12가지 크림치즈와 이태리 명품커피업체인 essse caffe와 제휴된 프리미엄 로스팅 커피로 맛있는 디져트와 커피를 만드는 국내 브랜드이다.

관계자는 “품질이 낮은 저가커피와 디져트도, 값비싼 디져트와 커피도 아닌, 소비자가 만족할만한 품질의 커피와 디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커피와 베이글등의 디져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 되고싶어 ‘시간이 멈추는 공간’이란 타이틀로 고객분들게 다가가려 한다.“고 전했다.

실제로 쿠즈코커피는 고객들에게 맛있는 커피로 호응을 받고 있으며 2015년에는 커핑테스트를 통한 맛있는 커피 선정으로 (주)인터파크와 제휴하여 파낙스코리아에 공식협찬과 대구카페박람회의 호응등 품질좋은 디져트와 음료를 제공하며 디져트카페에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현재 베이글과 크림치즈의 디져트가 결합된 지점은 북의숲점, 안동옥동점, 칠곡중리점이있고 3월부터는 대구과학대점, 보라매점등 전매장에 확대할 계획이다.

Cuzco coffee는 sweewt korea참가와 함께 카페창업, 커피창업, 디져트카페창업, 베이글카페 창업 등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물품보증금 없는 창업지원 혜택으로 도움을 주고자하여 앞으로 더 착한커피기업으로 기대가 된다.

쿠즈코커피는 북의숲점, 티월드점, 중곡점, 중마초교점 등의 오픈과 함께 대구과학대점, 삼전사거리점, 길음점 등이 오픈예정 중이다.

쿠즈코커피 관련 창업문의는 전화(070-8950-0654)와 홈페이지(www.cuzcocoffee.com)를 통해 할 수 있다.

스위트 코리아2016은 일산킨텍스에서 2016.3.31.일부터 4일간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