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8일2시 F1 비즈니스아카데미 자영업 성공창업 특강 및 우수브랜드 공동 사업설명회 진행

 
프랜차이즈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특정 브랜드의 창업설명회에 참가하거나 본사에 방문해 상담을 받아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때로는 시간을 맞추기 힘든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고, 한 번에 여러 가지 창업아이템을 비교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기도 한다.

이러한 예비 창업자들의 고충을 보완하기 위해 전문가의 조언도 듣고, 우수브랜드의 공동 사업설명회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돼 화제다. 2월 18일 목요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F1비즈니스 아카데미에서 열리는 ㈜해리코리아 김철윤 대표의 <자영업 성공창업 특강 및 우수브랜드 공동 사업설명회>다.

자영업 성공창업 특강에 나서는 김철윤 대표는 ‘32전 32승 장사귀재’라는 별칭을 갖고 있고, 30만원 노점상부터 시작해 현재 연 매출 2천억원 이상을 올리고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을 운영하고 있다. 자영업계의 신화로 불리고 있다.

1부에서는 필승창업의 10가지 핵심 성공요소를 중심으로, 강의를 진행한다. 자영업 성공역량 핵심 체크포인트, 최적의 입지를 고르는 핵심 체크포인트, 우수브랜드 선택 핵심 체크포인트로 파트를 나눠 설명한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우수브랜드 공동 사업설명회가 진행된다. 2016년 유망창업아이템 3개 브랜드가 소개될 예정. 창업시장의 리딩 브랜드 비어카페 ‘펀비어킹’과 국내 최초 퓨전돈육 전문점 ‘돈삼육지’, 다국적 퓨전푸드 전문점 ‘트래블앤쿡’이다. ‘펀비어킹’은 업종변경 시 무이자 1억원 대출을 지원한다.

3부에서는 매장탐방 및 시식의 시간을 마련했다. 소위 말하는 ‘대박 매장’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외식업종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세미나는 예비창업자는 물론 업종변경 희망자, 현재 장사 중인 자영업자도 참여가 가능하다. 세미나 참가비는 무료이며, 현재 음식점 창업이나 식당 창업, 소자본 창업 등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참가 신청 및 문의는 F1비즈니스 아카데미 홈페이지(www.fibiz.co.kr)를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