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판매량 80만개 이상, 14일 방송에서도 뜨거운 인기로 매진 기록!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생각하는 ㈜하우동천(대표 최원석, www.jilgyungyi.com)은 지난 14일(일) 22시 35분에 진행된 NS홈쇼핑 방송에서 역대 최다 판매량을 기록하며 16번째 매진을 달성했다고 전했다.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지난 7월 홈쇼핑에 론칭해 식지 않는 인기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제품이다. 홈쇼핑 방송이 거듭될수록 판매량이 감소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질경이는 오히려 더 높은 판매량을 갱신하며 관계자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도 질경이는 시작부터 빠른 속도로 주문 전화가 밀려 들어와 16번째 매진을 예감했다. 방송을 진행한 쇼핑호스트는 “춥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질경이를 찾는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며 질경이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한다고 전했다.

덧붙여 “Y존 불편함을 당연하게 생각해왔는데 질경이를 사용하고 새로운 세상을 만났다는 지인의 추천이 있었다”고 전하며 질경이의 인기 비결을 소개했다. 실제로 질경이는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분비물, 냄새 등 여성들의 Y존 고민을 해결해주며 ‘사용 전보다 사용 후가 더 믿음이 가는 여성청결제’, ‘한 번도 쓰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는 여성청결제’로 입소문을 탔다.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제품력은 여러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검증된 바 있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전연령대의 여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 보습은 물론 피부톤 및 피부탄력 개선효과도 확인 받았다. 뿐만 아니라 악취를 유발하는 성분인 암모니아와 트리메틸아민을 98% 이상 제거한다는 탈취 효과도 입증 받았다.

이와 같은 제품력을 바탕으로 질경이는 2015년 대한민국 뷰티산업대상 여성청결제 부문에 선정되었으며, 2015년 홈쇼핑 바디케어 부문 매출 1위 제품으로 올라섰다. 재구매율이 66%가 넘는 질경이의 리얼 후기는 홈페이지에서 타 업체의 5배가 넘는 5,700건의 게시물로 확인할 수 있다.

여성청결제 질경이를 직접 개발한 하우동천 최원석 대표는 “본사 직원들이 놀랄 만큼 열렬한 사랑을 보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다”며 “질경이를 구하지 못해 아쉬운 고객들을 위해 최대한 빨리 수량을 확보하고, 나아가 지속적으로 여성 건강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은 여성 건강 관련 특허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기업이다. 질염은 여성의 75%가 한 번쯤 겪는 흔한 질환이며 질이완증은 출산 후에, 질건조증은 폐경기 이후에 많은 여성들이 호소하는 증상이다. 이런 점에서 하우동천은 ‘질염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 국내 및 세계 6개국 글로벌 특허와 ‘질이완증 및 질건조증 예방 및 치료용 약학 조성물’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더욱 더 주목 받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우동천은 질정용 질염치료제의 임상2상 시험계획을 승인 받아 본격적인 개발을 진행 중이다. 사업의 시장 가능성을 인정 받은 하우동천은 바이오의약산업 사업화지원사업 대상자 선정에 이어 기술보증기금을 비롯 네오플럭스㈜, ㈜DS벤처스, BNH인베스트먼트(유) 3곳의 기관투자자로부터 40억 투자를 유치 받았다. 더불어 지난 연말 코넥스 상장식과 함께 매매거래를 시작했다.

하우동천은 현재 질경이 숍인숍 판매점을 모집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본사에 문의(1833-5702)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