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운영, 브랜드 마케팅, 개발 전략 등 노하우와 트렌드 공개

▲ ‘2016 스마트앱어워드 컨퍼런스’가 23일 개최된다.

[아이티데일리]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협회장 김진수)가 ‘2016 스마트앱어워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오는 23일 부터 24일까지 이틀간 개최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국내외 모바일 이슈와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 핵심기술 기반으로 전망하는 모바일 트렌드’를 주제로 진행된다. 특히 작년 말 진행된 ‘스마트앱어워드 2015’ 수상 모바일 앱 서비스 운영 실무책임자 및 IT분야 오피니언 리더들이 강사로 참여한다.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각 산업분야별 트렌드를 분석전망하고 이에 따른 앱의 운영 및 구축, 브랜드 마케팅, 서비스 개발 전략 등에 관한 성공 노하우와 이슈별 트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LG전자 홍사윤 위원의 ‘뉴노멀 시대의 UX사고’, 고윤화 캘거타커뮤니케이션 대표의 ‘모바일 비즈니스 글로벌 마켓 2016 트렌드 전망’, 변사범 플러스엑스 이사의 ‘모바일 디자인에 대한 경험’, 정지훈 경희대학교 교수의 ‘2016 IoT 뉴 트렌드’, 배운철 소셜미디어전략연구소 대표의 ‘2016소셜미디어의 진화’, 강경훈 우버코리아 지사장의 ‘우버의 시작, 현재 그리고 미래’, 최복규 이노버즈미디어 실장의 ‘퍼포먼ㄴ스 마케팅을 위한 페이스북(Facebook for Performance Marketing)’ 등의 특별세션도 함께 마련된다.

김진수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장은 “2016 스마트앱어워드 컨퍼런스를 통해 2016년 모바일환경 변화와 흐름을 되짚어볼 수 있을 것”이라며, “모바일 서비스 구축 노하우 및 관련 기술, 디자인 이슈들을 공유해 서로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더욱 늘어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