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리크리홀딩컴퍼니

동안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나이가 들어서도 젊은 시절의 예쁜 모습을 오랫동안 유지하면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받는다. 최근 연예인을 비롯해 동안 얼굴을 가진 일반인들이 공개한 동안 피부의 비결에는 다양한 피부관리법들이 있는데,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매끄러운 피부 결 관리에 신경 써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최근 피부 결 좋아지는 법으로 일본이나 프랑스 등의 해외 수입, 명품화장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지만 탄력 넘치는 피부 결을 만들기 위해서는 1순위 클렌징 워터 오일과 밀크 로션, 폼, 크림 등으로 꼼꼼한 세안을 통해 모공관리에 신경 써주어야 한다.

최근 여성, 남성 수입화장품을 구입대행 해주는 쇼핑몰을 살펴보면 클렌징 젤, 폼부터 크림, 밀크, 천연 오일 등 다양한 종류의 클렌징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이 비싼 명품화장품을 따라잡기 위해 저렴이 브랜드들도 고품질의 클렌저들을 주기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또한 겟잇뷰티에서는 효과적인 모공관리법으로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의 클렌징 폼 젤과 밀크, 크림, 천연 오일 등의 인기 추천 순위를 공개하면서 세안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데, 트러블과 같은 부작용 없이 얼굴의 피부 결을 개선시키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맞는 클렌징 제품을 선택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유분이 많은 클렌징 크림은 지성보다는 건성피부에게 추천해주는 것이 좋으며, 크림 타입 보다 상쾌한 사용감으로 피부 결을 정돈하고 싶다면 거품이 많이 나는 클렌징 폼이나 워터 밀크 로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피지 분비가 많은 지성피부는 유분보다 수분감이 풍부한 클렌징 젤을 사용하여 코를 비롯한 티 존 모공관리를 해주는 것이 효과적이며, 클렌징 젤의 사용법은 피부 결의 방향대로 펴 발라 마사지를 해주고 흐르는 물에 씻어주면 된다. 또한 클렌징 마지막 단계에서는 모공 줄이는 방법 중 하나로 찬 물로 세안을 해주어 넓어진 모공을 수축시켜 보다 탱탱한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클렌징 오일은 오일 성분이 피지를 녹여내 블랙헤드를 제거해주는 효과가 뛰어나 일부 피부과에서는 다른 제품보다 클렌징 오일을 모공 치료 후 관리에 좋은 저자극 세안 화장품으로 추천하고 있기도 하지만 이는 유분이 많기 때문에 지성보다는 건성피부타입이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또한 워터프루프 클렌징에 탁월한 천연 클렌징 오일은 색조화장품의 착색을 방지하고 피부 결 보정을 위해 사용한 메이크업 화장품을 지우는데도 도움이 되지만 오일 성분에 따라 여드름과 같은 피부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올바른 사용법을 지켜주고 유통기한을 확인한 후 사용해주어야 한다. 특히 동물성 오일을 사용한 클렌징 오일은 여드름을 유발하여 거친 피부 결을 만들 수 있으므로 효과적인 피부 결 관리를 위해서는 무조건 인기순위만 보고 구매하는 것 보다는 유화력이 좋으면서도 식물성 오일을 사용한 천연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달성하면서 인기리에 판매중인 얻고 있는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http://me2.do/xQIvCfau)의 RS 원스텝 오일 클렌저는 순한 식물성 오일로 만들어져 동안 얼굴을 만들기 위한 깨끗한 모공관리를 통해 부드러운 피부 결 세안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이 브랜드는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면서 더욱 많은 유명세를 타고 있는데 RS 원스텝 오일 클렌저는 두꺼운 아이라인과 마스카라, 진한 메이크업 등을 말끔하게 클렌징해주는 모공관리 화장품으로 각광 받고 있기도 하다. 이 클렌징 오일은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을 해주어 블랙헤드 녹이는 법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코 모공관리에 효과적이며, 세안 후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부드러운 피부 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동안 미녀를 꿈꾸는 많은 사람들이 값비싼 명품, 수입화장품 인기순위를 추천 받아 무작정 사용하거나, 피부과에서 직접 비용을 들여가며 피부 결 레이저 시술을 받는 경우가 늘고 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화장품과 피부과 시술을 열심히 받더라도 평소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클렌징 제품으로 세안을 꼼꼼히 해주지 않는다면 좋은 피부를 만들기에는 방해가 되기 십상이다.

평소 거품 가득한 클렌징 폼 젤, 밀크, 크림, 천연 오일 등의 올바른 사용법을 통해 세안만 잘해주더라도 트러블 없을 때처럼 탱탱한 피부 결을 관리할 수 있다. 평소 피부톤과 결을 깨끗하게 개선시키고 싶었다면 딥 클렌징 효과가 뛰어나면서도 식물성 오일을 사용하여 순한 클렌징 오일을 통해 깨끗하고 부드러운 피부 결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