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는 전문성을 갖춘 인재가 각광받고 있는 시대이다. 이에 따라 회계•세무 전문가로 발돋움 할 수 있는 서울디지털대학교 세무회계학과가 2차 모집을 시작해 수험생들 사이에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서울디지털대학교 세무회계학과가 주목을 받을 수 있었던 큰 요인으로는 청년 실업난이 심각한 상황에서 회계•세무 관련 자격증이 취업과 실무에 유리하다고 알려지면서 이를 취득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결국 이와 같은 목표를 둔 수험생이라면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정규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서울디지털대학교 세무회계학과는 좋은 기회다. 사이버대학 최초로 공인회계사 최종합격 및 최연소 1차 합격자를 배출한 서울디지털대학교 세무회계학과는 2015년에도 한국공인회계사 최종합격자를 배출 하여 전문인재를 양성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또한 회계 및 세무관련 과목을 기초과정부터 고급과정까지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구성하고 있어 고급전문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지도를 통해 사이버대학들이 온라인 교육에만 한정하고 있는 교육에 반해 본 학과는 주기적인 오프특강과 정기적인 스터디 모임에 학과 교수들이 직접 참여해 폭넓은 지식을 전달하고 있다.

서울디지털대학교 세무회계학과는 한국공인회계사회, 한국세무사회, 국세청 및 중앙부처와의 산학협력을 체결하여 명성과 신뢰를 높여가고 있다.

현재 2월 18일까지 서울디지털대학교 세무회계학과는 2016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입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go.sdu.ac.kr/go/index.jsp)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