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까지 선착순 100명 랜덤 럭키박스 발송…게이밍 키보드, 헤드셋, 문화상품권 등 제공

▲ 로지텍 코리아는 신규 게이밍 마우스 ‘G502 RGB’ 예약 판매를 기념해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신규 게이밍 마우스 ‘G502 RGB’ 예약 판매를 기념해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로지텍 G502 RGB 럭키박스 이벤트는 주요 오픈마켓(G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100명에게 럭키박스 경품을 랜덤으로 배송한다. 이번 럭키박스는 로지텍의 대표 게이밍 키보드 ‘G310’ 및 ‘G710+’, 게이밍 헤드셋 ‘G430’ 각 10대와 문화상품권 3만원권 70장을 랜덤으로 발송하며 고급 게이밍 장패드는 100명 전원에게 제공된다.

G502 RGB는 최고 수준의 DPI 센서를 탑재하고 다섯 개의 3.6g 무게추로 개인에 맞춰 무게와 밸런스 튜닝을 할 수 있다. 어떤 표면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낼 수 있도록 고유의 델타 제로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표면 튜닝이 가능하다. 총 11개의 버튼을 프로그래밍 할 수 있어 게임 내에서 자신이 원하는 명령이나 매크로를 쉽게 재지정할 수 있다.

특히, RGB 라이팅은 원하는 스타일과 환경을 최대 1,680만개의 색상과 밝기로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LGS)를 통해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조명을 숨 쉬는 라이트 패턴 또는 색상 스펙트럼 순환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로지텍의 다른 RGB 게이밍 기어들과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정철교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G502 RGB 예약판매를 통해 푸짐한 경품 혜택을 많은 게이머들이 누릴 수 있으면 좋겠다”면서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의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최신 마우스를 좀 더 좋은 혜택으로 만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