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전국중고피아노연합)
 
중고피아노 판매에 대한 일화를 알아보자. 부천에서 피아노 학원을 운영하던 A씨는 최근 학원을 정리하기로 결심했다. 점포가 팔리고 물품도 어느 정도 정리가 되어가고 있던 와중, 수업용으로 쓰던 중고피아노를 어떻게 처리해야 할 지가 걱정이었다. 학원에서 보유한 4~5대 가량의 중고피아노는 집으로 다 가져갈 수도 없고 누군가를 주기도 애매해진 것이다.

중고물품 센터에 연락을 해볼까 하던 A씨는, 동네 주민을 통해 중고피아노 매입-매매 전문 업체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전화 한 통이면,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무료 감정 후, 매매를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었다. 마침 주민도 자녀들이 성인이 되면서 피아노를 더 이상 쓰지 않게 되어, 얼마 전 괜찮은 가격에 처분했다는 이야기에 A씨는 솔깃했다.

이처럼 중고 피아노 팔기 등 처분 관련 도움이 필요하다면, 여기 피아노 전문업체 전국중고피아노 연합(www.allpiano.co.kr) 이 있다. 각종 피아노 전문가들에 의해 감정부터 운반, 조율까지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절차로 관련 업무를 진행한다. 또한 가격 협의에서 투명하고 양심적인 거래를 진행하는 업체로 손꼽히며 주목 받고 있다.

전국중고피아노 연합을 통해 믿음직스럽게 피아노를 처분하고 싶다면 대표 전화(010-3131-2474)를 통해 연락 가능하다. 문의 시에는 전문감정사가 직접 방문해 감정 수수료 없이 피아노 무료감정과 판매 절차를 진행해주고 있어 인기가 높다.

업무 지역은 서울 지역(마포, 영등포, 노원구 등)과 경기 지역(부평, 광명, 수원 등) 이외에도 전국 다양한 지점에서 관련 문의와 신청을 남길 수 있다. 전화 한 통으로 전문가의 직접 방문을 통해 편리하게 감정부터 판매까지 진행하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한층 시간과 수고를 덜 수 있는 셈이다.

중고피아노는 판매 시에 명확한 시세가 정해져 있지 않고, 주관적인 편이라 소비자 홀로 진행하기에 어려운 점이 발생한다. 또 자칫 잘못하다가는 낮은 가격에 매매하거나 높은 가격에 매입 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어 전문 업체 연락에 필요성이 요구된다.

중고피아노 매입 매매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언제든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