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휴대폰 가격비교, 휴대폰 저렴하게 사는 법, 보조금’ 등이 검색어 상위로 떠오르고 있다. 단통법 실시 이후 보조금 투입에 제한이 걸리면서 휴대폰을 싸게 구매하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단통법 이후 휴대폰 커뮤니티 사이트인 ‘노리터’, ‘뽐뿌’, ‘세티즌’ 등 온라인 사이트가 주목받고 있는데 휴대폰 출고가, 3사 통신사 (SK, KT, LG) 지원금과 대리점 추가지원금이 게재되면서 조금이라도 더 싸고 저렴한 조건에 차별을 두는 판매처를 찾고 있는 상황이다.

앞으로는 정해진 보조금 내에서 최신 휴대폰 구입을 고려해야하기 때문에 단통법 하에서 스마트폰 싸게 사는 법을 알아두면 좋다. 휴대폰 가격비교 사이트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앱 설치한 고객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관계없이 자신이 원하는 어떤 모델이든 3번 클릭만으로 휴대폰 가격비교 쉽게 할 수 있는 어플, ‘폰꼴라쥬’는 통신업계 최초로 앱 서비스 개시 5개월 이내 10만 가입자를 돌파해 화제이다.

‘폰꼴라쥬’ 앱은 험난한 통신 시장 속에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정식 대리점 협력업체로서 3사 통신사 법정 최고 보조금 + 추가 15% 선할인 개통 및 20% 요금할인코스로 개통할 수 있는 온라인, 모바일 & 오프라인 정식 대리점이다. 통신사별, 모델별, 요금제별 공시지원금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모델별 스펙비교 및 상세 청구서 보기를 통해 월별 실제 고지서 부과금액을 구현하기도 했다.

요즘 많이 찾고 있는 ‘공짜폰’ (할부원금 0원폰) 비교검색이 가능하고 최고 보조금과 모델 확인, 최고 인기상품 제시를 통해 현장에서 HOT한 모델을 쉽게 구매가 가능하도록 하였다. ‘폰꼴라쥬’ 앱을 이용하면 복잡한 가격비교와 요금상품별 설명 등으로부터 조금 더 자유롭고 쉽게 접근할 수 있을뿐더러, 최신에 출시한 모델 및 현장에서 가장 HOT한 모델들을 터치 몇 번 만으로 쉽게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이 많은 어플이다.

이번에 출시된 폰꼴라쥬앱의 ‘자동꼴라쥬’ 기능은 자동 추천모델과 비교검색을 자동으로 할 수 있으며 신규가입, 기기변경, 번호이동에 따른 고객의 입장에 대해 잘 고려하여 자동적으로 분석해 알려주는 기능이다. 최근에는 페이스북, 블로그 등의 SNS 등에 최고 인기상품, 최고 보조금을 분석하여 핸드폰 가격비교를 세분화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홍보가 되고 있다.

향후, 폰꼴라쥬 앱에서는 ‘내폰 팔아쥬’, ‘유선’ 등 다양한 채널의 상품을 제시할 계획이다. 휴대폰 가격비교 쉽게 하고 싶고, 속칭 호갱 되고싶지 않다면 ‘폰꼴라쥬’ (앱 다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azi.phonecollage )을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