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은 굿모닝보청기 영등포센터가 <웨이브히어링>으로 통합되어 센터 내부 리모델링을 마치고 2016년 2월 3일 새롭게 확장 오픈하였다고 밝혔다. 웨이브히어링의7번째 직영점인 굿모닝보청기 영등포점은 센터 확장 리모델링 이후 보청기 피팅(소리조정)부터 자체 A/S 수리센터까지 보유하여 내원하는 고객분들이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를 마쳤다.
리모델링기간 동안 센터 이용에 불편을 겪으신 기존 고객과 새로 내원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확장 오픈과 더불어 <영등포 굿모닝보청기 5주년 고객 사은행사>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이에 2016년 보청기 구입을 고려 중이신 분들은 창립 5주년 신제품 구입 특별할인과 함께 고객 감사 사은선물도 증정 받을 수 있어 실속있는 보청기 구매 기회라 생각하고 내원하면 된다.

웨이브히어링 (대표 송욱)은 “그 동안 굿모닝보청기 영등포점을 아껴주시고 성원하여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면서, 더 나은 서비스와 전문성으로 보답해드리고자 기존의 오래되고 낡은 시설과 장비를 모두 교체하고 2층과 3층에서 넓고 편리하게 서비스 받으실 수 있도록 리모델링을 통해 센터를 확장하였다”며, 기존보다 안락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제대로 된 청각 &보청기 서비스 공간으로 초대한다고 밝혔다.

영등포점을 확장 오픈하면서보청기 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은 종로본점, 강남점, 인천점, 부산점 외 총 7개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각 직영센터의 센터장을 포함한 스텝은 모두 청각학을 전공한 보청기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확한 청력평가 후 고객께 가장 적합한 세계 6대 보청기브랜드(스타키, 오티콘, 지멘스, 벨톤 외)를 사용자의 청력손실 정도와 말소리 분별력을 고려하여 추천해 드리고 있다. 또한 보청기 구입 후에도 웨이브히어링 전 직영점에서 전국 어디에서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보청기 사용과 관리에 더욱 신경쓰고 있다.

웨이브히어링은 전국 본사직영체제로 운영되며 지점 위치 및 기타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02-736-9966) 또는 굿모닝보청기 영등포점(웨이브히어링 영등포점, 02-2631-881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