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생연분닷컴은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국내 최대 규모 웨딩&허니문박람회를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천생연분닷컴은 1999년에 창립해 17년간 허니문만을 운영해 온 전통이 있는 허니문 전문여행사로써 매달 허니문&웨딩박람회를 개최하면서 많은 예비신혼부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천생연분닷컴 허니문여행사는 항공 자체 발권 시스템을 보유한 유일한 허니문 여행사이며, 여행자 보증 및 안심보험이 8억 8천만원이 가입돼 있는 안정적인 여행사다.

이번 박람회를 주최하는 천생연분닷컴 한 관계자는 “이번 천생연분닷컴 웨딩&허니문박람회에서는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인기 신혼여행지인 푸켓, 발리, 코사무이 등 인기 허니문지역 신혼여행비용 특가를 제공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일반적인 허니문 박람회에서 보기 힘든 자유여행(에어텔) 고객들을 위한 한정 프로모션으로 하와이 리무진 왕복 미팅, 샌딩, 렌터카 등 많은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으니, 꼼꼼히 살펴보고 프로모션을 이용한다면 획기적으로 허니문을 다녀올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이번 천생연분닷컴 허니문&웨딩박람회에 방문 상담시 랭킹닷컴 1위(신혼여행-룩) 7일간의 휴가에서 허니문 비치웨어와 50,000원 적립금, P&G 여행용품 세트, 스마트폰 거치대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 받을 수 있으며, 계약 시 동양매직 와이드 그릴, 웨딩슈즈, 4종 선물 세트(여행가방, 방수팩, 비치샌들, 허니문 앨범) 을 제공한다.

천생연분닷컴 관계자는 “이번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진행하는 천생연분닷컴 허니문&웨딩 박람회는 매회 북새통을 이루고 있어 사전 참가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참가 사전 신청은 홈페이지(http://www.wnfair.com/) 또는 전화 (02-720-8876)로 접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