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형가구할인매장도 이제는 브랜드 시대를 맞이 했다. 사실 창고형가구아울렛을 생각하면 가격은 저렴하지만 품질은 좀 떨어질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가진 사람이 많다.

그러나 27년간 가구를 유통해온 노하우를 가진 가구톡세상은 믿을 수 있는 정품이월가구를 70~80% 할인하는 것은 물론 스크래치가구, 신혼가구, 입주가구, 학생가구 등의 다양한 구색까지 갖추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가구톡세상은 일산가구단지와 오산가구단지에 각각 1600평과 2000평 규모로 운영하고 있으며 멀티숍 형태의 매장을 통해 쇼핑의 편의를 극대화하고 있다.

멀티숍매장이란 넓은 매장을 효과적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가구의 컨셉별로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하여 세팅한 매장을 뜻한다.

가구의 퀄리티 역시 최상급이다. 라자가구, 동서가구, 레이디가구, 규수방, 아피나, 핀란디아, 산로렌조 매트리스, 우리꼴자연가구 등 퀄리티를 자랑하는 브랜드가구도 구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들 정품이월 가구를 70~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처럼 가구톡세상은 오랜 가구 유통 노하우를 통해 가구를 저렴하게 유통하는 구조를 정확히 알고 있는 매장이다. 이미 가구톡세상 일산점의 성공을 통해 멀티숍 운영, 최저가 유통, A/S 원칙 등을 세팅 한 상태라 더욱 믿을 수 있다.

가구톡세상 권세운 마케팅 실장은 "가구톡세상 오산점이 오픈하게 되면서 수도권을 커버하는 가구할인매장으로 성장하게 되었다"며 "가구톡세상이 입소문을 통해 창고형할인매장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가구 반값 할인으로 유명한 가구톡세상 일산점(031-925-2888)은 자유로 구산로IC에서 200m 거리에 있는 고양시 일산서구 구산동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2000평 규모의 가구톡세상 오산점은 경기도 오산시 누읍동 90-1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의는 전화(031-377-3304)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