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모어스가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블랙모어스는 이벤트 기간동안 (2월11일~2월29일)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이 지급되며, 다이어트 건강식품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와일드 망고 추출물 ‘슈퍼슬림컷’(10주분)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첫 구매 시 100명의 추첨을 통해 30% 할인쿠폰 증정이 진행되며. 전 품목은 3% 적립과 무료배송을 동시에 실시한다.

또한, 블랙모어스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SNS오픈이벤트’ 가 진행중이다. 신규오픈 소식을 SNS 및 개인 블로그 또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한 후 게시글의 URL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참여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블랙모어스 정품 증정 및 스타벅스 교환권, 할인쿠폰 1만원권 등 다양한 이벤트의 당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블랙모어스 관계자는 자사 운영몰인 블랙모어스몰을 향후 다양한 제품정보와 이벤트를 소개하고 보다 쉽고 편리하게 블랙모어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소통과 쇼핑의 거점 공간으로 적극 활용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블랙모어스는 '80년 역사를 가진 호주 No.1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며 7년 연속 수상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건강브랜드이다. 블랙모어스의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는 블랙모어스 공식몰 (http://www.blackmoresmall.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