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월드가 배우 홍요섭씨를 리안월드의 전속분양 광고모델로서 계약을 맺었다.

리안월드는 3대 관음성지의 보문사가 있는 석모도에서 고농도천연온천을 토대로 세계가 주목하는 석모도여행 관광 타운으로 개발하기 위해 석모도 온천과 한옥마을, 리조트 등 다양한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강화도여행, 강화도 여행코스, 강화도 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한 석모도를 석모도맛집과 석모도 보문사, 어류정항, 민머루해수욕장, 장곳항 등 유명 관광지로 만들고자 인천시는 강화도 석모도 온천 개발에 힘을 쓰고 있는 리안월드와 협력하여 관광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현재 강화도 본섬을 연결하는 삼산연륙교 건설을 진행하고 있다.

배우 홍요섭씨는 1955년 생으로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뒤 1976년 KBS 특채 탤런트로 공식 데뷔하여 각종 영화, 드라마에 출연해 시청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 최근 빛나는 로맨스에서 국문학과 교수이자 소설가로 다정다감하고 상냥하며 따뜻한 심성의 젠틀맨을 연기한 바 있는데,

현재 김수현 작가 SBS ‘그래 그런거야’에서 내과의사 역할을 맡아 밖에서는 시종 단정한 닥터 패션을 선보이지만, 집에서는 이와 180도 다른 천생 백수 옷차림을 고수하는 국민 아버지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다.

리안월드 관계자는 “현 리안월드가 추구하는 편안하고 친숙한 컨셉이 배우 홍요섭씨의 이미지와 부합하여 리안월드의 전속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강화도 석모도가 국내 최대의 프리미엄 리조트로 거듭날 수 있도록 홍보대사 홍요섭씨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마무리했다.

리안월드 핫스프링빌리지는 객실별 서비스면적이 약 5~6평이며 전용면적은 약 13평이므로 포함하면 대략 20평을 사용할 수 있는데, 제주도 레지던스 호텔의 스탠다드룸(전용 면적 8-9평)에 비해 2배 이상을 자랑하며 호텔의 스위트룸을 사용하는 것과 비슷하다.

또한, 세대별 프라이빗 온천탕을 제공하며, 통합관리시스템이 적용 가능하므로 편리한 운영이 가능하며, 국내 최초로 온천수 난방시스템을 통해 화석연료를 사용하지 않아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어 치유와 힐링에 최적화되었고, 60℃ 이상의 온천수를 이용해 겨울철 난방비를 무려 70%이상 절감할 수 있다.

현재 리안월드는 인천시 강화도 삼산면 매음리 114-12에 위치해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seokmoreahnworld.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분양 및 문의전화 02-3448-5006)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