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어린이 화상영어 전문 센터를 운영중인 PELTC 주니어 화상영어센터는 아이들이 영어학습과 함께 논리력을 키워 주는 교수법으로 유명하다. 그리고 정해진 교재 한 권으로 진도 나가듯 수업 하는 방식이 아닌 1:1 맞춤 교재를 이용하여 모든 학생들이 교재가 틀린 것이 이곳 PELTC 만의 장점이다.

1:1 맞춤 교재를 사용하다 보니 동영상, 스토리텔링, 게임, 미국교과서, MP3 등 다양한 콘텐츠를 사용하여 수업을 진행한다고 한다. 초등학교 4학년인 오창혁군은 요즘 PELTC의 초등학생 화상영어 하는 날만을 기다린다고 한다. 다양한 콘텐츠 사용 및 요일 별 교재들이 틀려 지루할 틈이 없이 재미있어 수업이 기다려진다고 한다. 특히 금요일에 하는 주제 토론 시간이 가장 재미있다고 한다. 선생님이 다음주 토론 할 주제를 주면 인터넷으로 자료도 검색해보고 배경지식을 쌓으면서 수업 준비를 하는 단계가 너무 재미있고 즐겁다고 한다.

PELTC 화상영어, 전화영어 센터는 교수법도 다른 화상영어 업체들과 차이가 있다. 우선 PELTC 선생님들 대부분은 여러 학원의 스타 강사님들을 스카우트하여 원어민 화상영어 업계 중 최고의 베테랑 선생님들의 집합소로 유명하다. 하지만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스타 강사라고 바로 학생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다. PELTC 화상영어센터만의 “논리영어회화” 교수법을 다시 교육을 받아야 한다. 한마디로 PELTC의 많은 테스트와 교육 절차를 거쳐야 비로서 아이들을 가르칠 수 있는 것이다. 그래서 왠만한 북미 선생님들 보다 실력이 월등이 좋다고 한다. PELTC가 이렇게 선생님과 학생들 관리가 잘 이루어 지는 것은 화상영어센터를 직영으로 운영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특히 초등학교 3학년 자녀를 둔 이영석 어머님은 현재 PELTC 화상영어에서 2년 넘게 수업을 받고 있다고 한다. 선생님의 퀄리티, 학생관리, 커리큘럼, 수강료 등 모든 것이 다른 화상영어 업체들보다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 꾸준히 PELTC 화상영어에서 수업 받고 있는 이유라고 한다.

마지막으로 PELTC 초등학생, 중학생 원어민 화상영어센터는 비즈니스 전용 광케이블을 사용하면서 Skype 무료화상 프로그램이 아닌 화상교육 전문 솔루션을 상용하여 아이들의 집중력을 높여준다고 한다. 또한 PELTC 화상영어센터 대표인 김용환 원장은 주니어 영어영재교육 필드에서 10년 넘는 베테랑 교육자 이다. 현재도 교육 차별화를 위해 많이 노력을 하고 있으며, 단지 어린이 화상영어를 홍보하고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아이들 교육에 포커스 한 진정한 영어교육 온라인 전문 학원이다.

요즘 실용영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화상영어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화상영어 교육을 생각하고 있다면 PELTC 초등 어린이 화상영어센터를 선택하는 것이 옳은 선택일 것이다.

홈페이지: www.peltc.co.kr
문의: 1566-1203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