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기승을 부리던 한파가 차츰 꺾이고 겨울 평년기온을 되찾고 있다. 이처럼 날씨가 한결 따뜻해지면서 그동안 미뤄왔던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현재 일성콘도는 대한민국 대표 리조트로 회원들의 선호도가 높고 다양한 부대시설과 편리한 예약•이용이 가능해 여행 숙소로 제격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게다가 신년 맞이 특별회원권을 선보이고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은 기회는 없다. 실속형 특별회원권은 연30박이 보장되어있고 가입부터 예약까지 1:1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가족 구성원이 회원권 하나로 같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야말로 절호의 찬스다.

전국 일성직영 체인(지리산, 경주, 남한강 등) 8개 지역에 운영 중이며, 일성연계 체인 (용인, 천안, 온양 등) 9곳이 있다. 가입시 20박 무료 객실 숙박권이 제공되고 별도의 부가세나 수수료 없이 일성리조트 직영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일성리조트는 이용 객실 크기에 따라 3가지 타입으로 분양하고 있다. 실버형 66m² 559만원, 골드형 92.6m² 713만원, 로얄형 112.4m² 932만원이다. 정회원카드는 실버 4인, 골드 5인, 로얄 6인 등록이 가능하며 타인 지정도 할 수 있다. 특히 인기리에 분양하고 있는 회원제의 경우 모든평형이 조기 마감될 예정이다.

이번 특별회원권은 관광진흥법에 의거 분양 승인을 받은 정식회원권이며, 공정거래위원회와 소비자 보호 단체의 심의를 거쳐 발행한 표준계약서를 사용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다. 10년뒤 원금을 모두 반환하며, 원금 및 재산권을 보장받는다.

지방고객 혹은 방문이 어려운 고객, 통화가 불편한 고객은 주소와 이름을(010-9004-0526)으로 문자로 보내면 안내자료를 무료 발송해 주고 있다

자세한 입회문의 및 상담은 회원관리부 실장 전화(02-6440-1026)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