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에도 긴 설날을 맞이하여 맛있는 음식들과 운동 부족으로 옆구리과 팔뚝을 비롯한 허벅지 안쪽 같은 부위에 쌓인 지방으로 다이어트와 관련된 여러 가지 계획들을 세우게 된다. 시간이 충분하다면 효과가 좋은 지방흡입을 하기도 하지만 곧 새 학기를 앞두고 있거나 바로 출근을 해야 하는 직장인의 경우 시간을 내기가 어렵다.

최근 성형 시장은 보톡스, 필러, 녹는실리프팅 등 간단한 쁘띠성형이 대세가 된지 오래다. 누구나 코필러와 사각턱보톡스, 주름보톡스 뿐만 아니라 레이저제모와 같은 간단한 미용시술은 한두 번은 해봤거나, 주기적으로 꾸준히 쁘띠성형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따라 지방흡입 시장에도 이러한 변화의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복부지방흡입과 허벅지지방흡입, 팔지방흡입이 물론 효과 면에서는 가장 뛰어나지만 방학이나 긴 휴가기간을 이용할 수 없는 사람들은 이보다 더 간단한 수술을 찾게 된다. 이러한 점 때문에 미니지방흡입과 같은 수술을 하기도 하는데 이 또한 회복기간이 필요하고 수면마취를 해야 하는 것도 마찬가지이다. 비용대비 효과가 적어 나중에 전적으로 복부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을 다시 하는 경우도 많다. 그렇다면 효과가 좋으면서 시술이 간편한 비만 시술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지방흡입 전문 클리닉 강남삼성라마르의 지방성형센터에서 하루전신지방흡입과 전신워크대용량지방흡입, 퀵바비라인지방흡입에 이어 룩팻이라는 시술을 선보였다. 룩팻(Look Fat)은 말 그대로 간단하게 시술을 하는데 지방을 밖으로 꺼내 보여주는 시술로써, 지방을 제거함으로 요요가 오지 않고 바로 뺀 만큼의 효과를 볼 수가 있다.

룩펫만을 위해 고안된 장비로 시술을 하는데 시술 시간은 10분에서 15분 정도로 짧고, 국소마취로도 시술이 가능하여, 수면마취에 대한 부담이 없고 시술 후 바로 외출을 한다든지 일상생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룩펫 시술은 한번에 50cc의 지방을 제거하는데 시술 비용이 20만원 초반으로 구성되어 있어 기존 HPL과 비교하여 시술 비용이 차이가 없는데 효과가 훨씬 크므로 비용대비 뛰어난 비만 시술이라 할 수가 있다.

룩팻은 또한 압박복을 입을 필요가 없어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고, 절개선이 작아 따로 봉합을 하지 않아 따로 실밥제거를 하지 않는다. 또한 통증이 적어 간단한 국소마취로 시술이 가능하고, 시술 시간이 짧아 10분 정도의 짧은 시간에 시술이 모두 이루어진다. 그리고 동시에 10부위의 시술이 가능하므로 한번에 여러 부위를 같이 시술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신체의 모든 부위에 적용이 가능한 지방추출주사 룩팻은 그 활용도가 무궁무진하다고 할 수가 있다.

이외에도 룩팻은 시술이 간단하고 통증이 적어 수면마취가 필요 없이 간단하게 국소마취만으로 효과를 볼수가 있으며 시술 후에는 밖으로 추출된 지방을 눈으로 확인할 수가 있어서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데 자신감을 얻을 수 있고, 뭔가 결심을 하는 데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한다.

강남삼성라마르의 오일영 원장은 “룩팻은 다양하게 적용을 할 수가 있다. 복부지방흡입으로는 아랫배나 옆구리 등 잘 빠지지 않는 부위를 다이어트와 같이 시술을 하면 효과가 좋고, 허벅지지방흡입으로는 허벅지 안쪽살이나, 무릎 안쪽, 승마부위를 시술하면 효과가 좋다”고 말했다. 이어 “팔지방흡입으로는 팔바깥쪽이나 날갯죽지와 같은 부위에 룩팻을 시술하면 팔지방흡입을 대체할 수 있는 시술이 될 수가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