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입일정이 막바지에 이르면서 추가합격의 기쁨과 불합격의 슬픔이 공존하고 있으며 정시합격자 발표 결과를 보면 하향지원추세가 뚜렷하여 많은 학생들이 불합격의 고배를 마시고 있다.

매년 재수를 준비하는 많은 학생들은 재수성공에 대한 기대와 실패에 대한 걱정으로 고민이 이만 저만이 아니다. 더욱이 수많은 학생들이 재수를 선택하지만 주변에서 성공했다는 이야기를 듣기는 쉽지가 않다.

그 이유는 자기 수준에 맞는 학습방법의 부재가 가장 크다. 학습에 있어 암기는 필수이지만 요즘 학생들은 눈으로 공부하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기본에 충실한 공부가 아닌 자기 수준에 맞지 않는 문제풀이식 학습을 하는 경우가 많다. 공부는 학원수업, 인터넷강의, 문제풀이 들이 아니다. 수업과 문제풀이를 통해 자신이 무엇을 모르는지 무엇을 공부해야 하는지 찾아 그것을 집중적으로 반복 학습하는 것이 진정한 공부이다.

재수학원은 종합학원과 단과학원, 독학학원, 기숙학원과 독학기숙학원 그 중에서도 대형학원과 중소형학원 더 세분화된 여학생 기숙학원, 남학생 기숙학원 등 전문화된 학원들이 있으니 나에게 꼭 맞는 학원이 어떤 것인지 신중하게 생각해서 결정해야 하고 그 학원들의 학습시스템에 대해 주의 깊게 살펴 선택할 필요가 있다.

양평비상에듀기숙학원은 2017 대입정규반에 입학하는 모든 학생들의 수업진도에 맞춰 일일테스트, 주간테스트, 월간테스트를 통해 학생의 성취도를 엄격하게 점검한다. 테스트를 통해 학습상태를 점검한 후 성취도가 부족한 학생을 대상으로 무료피드백 수업이 진행된다. 개개인의 단점을 일일이 체크하여 그 학생에게 맞는 맞춤식 피드백이 진행되는 것이다. 자신의 수준에 맞는 학습방법과 그에 대한 철저한 확인 학습만이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양평비상에듀기숙학원은 경기도 양평군 양수리 두물머리에 위치하여 청정공기와 맑은물을 자랑하며 주변환경이 조용하여 학습하기에 적합하다. EBS강사와 수능 전문 강사진이 출강하며 엄격한 생활관리가 이루어진다. 또한, 화장실과 샤워실이 분리된 생활관, 건강과 체력을 길러주는 헬스장 등 깨끗하고 청결한 시설을 가지고 있으며 맛있고 영양있는 고급식단은 지켜가는 수험생에게 큰 활력을 주고 있다.

양평비상에듀기숙학원 20017 대입정규반 개강은 2월 14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상담전화(031-775-7578)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www.ypvisangedu.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