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NewSAT, ACT 고득점이 절실하다. 벌써부터 강남 대치동 NewSAT, ACT학원가에는 여름특강에 대한 학부모, 학생들의 문의전화가 쇄도하고 있다. 이제 3개월 앞으로 다가온 여름방학, 고득점 목표 달성을 위해 어떤 학원을 선택해야 할까?

일단, SAT, ACT학원의 역사가 얼마나 되는지 살펴봐야 한다. SAT학원가는 여름방학만 잠시 수업하고 폐업하는 학원들이 적지 않다. 그런 학원들은 스타강사를 계속해서 유지하기 어렵고 학생들의 학습관리도 소흘하다. 그래서 학원의 설립년도가 언제인지, 연중에 계절특강 뿐만 아니라 정규반도 꾸준히 진행하는지 홈페이지를 통해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또한 어떤 강사진과 교재로 수업을 하는지, 수업시간표까지 꼼꼼히 체크해야 학원 선택에 있어 실패가 없다. PSU에듀센터의 경우, SAT 강의만 수년간 진행해 온 아이비리그 등 명문대 출신의 강사들이 NewSAT에 최적화된 수업을 진행한다. 칼리지보드가 공식적으로 발표한 NewSAT 가이드라인을 철저하게 분석, 자체 교재를 개발하고 특강 프로그램을 설계하는 하는 등 학원 전체가 연구하는 분위기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마지막으로 전문적인 SAT, ACT학원이라면 보통 여름특강이 통학형과 기숙형으로 나뉘어져 있다. 통학형은 주중에 학원에서 집중적으로 입시준비를 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하다. 기숙형은 방학동안 잠자리와 식사, 생활케어까지 받을 수 있어 해외에 거주하는 부모님들과 학생들의 반응이 뜨겁다.

전구희 PSU에듀센터 담당 이사는 “여름특강은 기초를 탄탄하게 쌓을 수 있는 동시에 단기 성적 올리기에도 최적화된 프로그램이어야 한다. PSU에듀센터의 경우 지난해 여름특강 프로그램에서 NewSAT 수강생 평균 200점, ACT 수강생 평균 5점이 향상됐으며 이런 성적향상 결과도 학원 선택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요소”라고 전했다.

PSU에듀센터는 현재 여름특강 조기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달까지 등록하는 학생에게는 1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여름특강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02-540-251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