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은 그동안 선입주 세대로 3년간 묶어 놓았던 회사보유분 세대를 특별한 혜택으로 분양하고 있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이목까지도 집중시키고 있다.

합정 메세나폴리스는 서울 마포구 합정동 418-1번지 균형발전촉진지구 내에 위치한다. 29~39층 4개동 619가구로 모두 대형 평형이다. 163㎡ 176가구와 190㎡ 178가구, 198㎡ 178가구, 294㎡ 4가구, 322㎡ 2가구로 구성되는데 그중 이번 회사보유분 특별 분양 세대는 122㎡, 142㎡ 와 148㎡ 타입이다.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의 이번 회사보유분 특별분양이 눈길을 끄는 이유는 단연 돋보이는 파격적인 혜택 때문이다. 이번 특별분양의 파격적인 혜택으로는 계약금 정액제를 실시하며 20%의 입주금만으로 입주가 가능하다. 또한 대출금의 이자를 3년동안 지원해주며 잔금을 3년동안 유예해주고 이사비와 가사도우미 서비스 등을 지원해 주는 등 매력적인 혜택을 부여한다고 밝혔다.

마포 한강변의 랜드마크 아파트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김종대 GS건설 메세나폴리스 분양소장은 “사생활 보호를 우선시하는 상류층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며 “국내 고급 주상복합아파트 중 최고의 보안체제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입주민 대부분이 고액의 자산가들인 탓에 사생활 보호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았다. 50여명의 경호원이 단지 곳곳에 배치되어 있고 입주민 주차장과 상가 건물 등에는 입주민 전용 출입구가 따로 분리되어 각 동마다 외부에서 주거동으로 바로 진입하는 입주민 전용 셔틀 엘리베이터가 있다. 외부차단을 위한 조치로 실내에도 ‘무인 세대침입 방지시스템’이 설치되어 있고 지하 주차장에는 비상콜 시스템이 설치 되어 있다.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교통편인데 지하철 2호선과 6호선 합정역과 바로 연결되는 탁월한 교통여건을 가지고 있으며, 9호선 당산역으로 강남 또한 빠르게 진입할 수 있다.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내부순환로, 공항도로가 가까워 도심과 지방으로 쉽게 이동하기 용이하다.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근거리에 서울 외국인학교, 일본인학교와 한성화교학교가 위치한다. 주변 학군은 광성고, 이대부속초등학교, 이화여고 등이 포함되며 명문 홍익대, 서강대, 이화여대, 연세대 등이 있어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 탁트인 한강이 보이는 뷰는 덤으로 누릴 수 있으며 근처에는 한강선유도공원, 상암월드컵공원, 하늘공원 등이 들어서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도 겸비된 입지이다.

고급주상복합 아파트라는 명칭에 걸맞게 합정 메세나폴리스의 내부는 특급호텔에 버금간다. 초호화 내부설계, 외부인의 출입을 철저하게 차단하는 최상의 보안시스템, 다양한 입주민 혜택으로 연예인, 외국인, 전문직, 기업체CEO 등 특정 계층의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다.

또한 피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 요가실 등이 있으며 그밖에 단지내 문화쇼핑시설, 스트리트몰을 포함한 쇼핑가와 롯데시네마, 롯데카드 아트홀 등의 문화시설이 있다.

입주자들의 사생활 보호를 위한 최고의 보안시스템을 제공한다. 전문 경호원을 배치해 외부인의 무단 출입을 철저하게 통제한다. 지하 주차장엔 비상콜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으며 주차장과 상가 건물 등에는 입주민 전용 출입구가 따로 배치되어 있고 건물 밖에는 입주민 전용 엘리베이터도 설치됐다.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는 외부인의 방문이 차단돼있어 방문 전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더 원활하다. 즉시 상담도 가능하다.

분양문의: 1688-1449
홈페이지: http://모델하우스-방문상담센터.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