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의 비결은 입체감에 있다. 눈이 아무리 크고 코가 높아도 입술이 얇고 이마가 도톰하지 않으면 생기 있고 발랄한 느낌을 주기 힘들다.

특히 도톰한 입술은 예로부터 미인의 조건 중 하나로 여겨졌다. 선이 또렷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은 섹시하고 건강한 미모를 만드는 비결.

동그랗고 예쁜 이마는 영리한 느낌을 주고, 얼굴에 입체감을 준다. 입체적인 얼굴은 다양한 헤어스타일도 잘 소화하는 데다 패션에도 영향을 미치기에 ‘이마 미인’을 원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안전한 방법으로 얼굴에 입체감을 부여하고 싶은 사람들 사이에서 필러 시술이 인기다. 필러는 코나 눈밑 애교살과 턱 끝, 입술 등 볼륨감이 필요한 부위에 필러제를 투입해 입체감을 살리는 방법으로, 주사를 이용해 방법이 간단하고 부작용이 적어 많은 사람들이 애용한다.

필러 특화 병원 리엔장성형외과 유승우 원장은 “필러는 소요 시간이 10분 내외로 짧고 붓기나 멍이 남지 않아 바쁜 직장인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좋다”며 “입술필러, 앞광대필러, 이마필러 등 다양한 부위에서 활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필러를 맞은 뒤 자연스럽게 얼굴의 볼륨감을 되찾았다는 말을 리엔장성형외과 입술필러후기, 앞광대필러후기, 이마필러후기에서 찾아볼 수 있다.

가슴이나 양악 수술은 일절 취급하지 않는 쁘띠·동안 성형 특화 병원 리엔장 성형외과는 체계적이고 섬세한 진료를 자랑한다. 각 파트 별로 수술과 시술과를 나누고 전문 센터와 의료진을 갖췄기 때문.

과잉 진료를 지양하고, 정품·정량으로 품질이 보장된 보톡스 및 필러 제품을 사용한다. 국내 환자와 해외 환자에게 동일한 수가를 적용해 ‘믿고 찾는 병원’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얼굴의 골격이나 근육, 피부, 신경 등 해부학적인 지식도 지속적으로 연구하는 동시에, 국내외 학회에도 다양하게 참여하고 있다. 타 병원에서도 교육을 받으러 오는 등 학계에서도 검증된 실력을 자랑한다.

2015년까지 총 14만 3876건의 쁘띠 성형을 실시했지만 단 한 번의 의료 사고도 나지 않았을 만큼 안전하다. 무정전 UPS 시스템이 완비돼 환자들이 안심하고 진료받을 수 있어 신뢰도도 높다. 시사매거진이 뽑은 ‘대한민국 100대 명의’ 동안성형 분야에 선정되고, 2011년 머니투데이가 주최한 ‘소비자만족 우수기업상’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